피아제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플래그십 부티크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스위스 워치메이커 피아제는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에서의 아시아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며 유서 깊은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호텔에서 화려한 갈라 쇼를 개최하였습니다.

 
피아제 CEO 필립 레오폴드-메츠거, 슈 치와 피아제 아시아 태평양 본부장 디미트리 구튼

피아제 CEO 필립 레오폴드-메츠거(Philippe Léopold-Metzger)와 피아제 아시아 태평양 본부장 디미트리 구튼(Dimitri Gouten)이 함께 사회를 맡은 피아제 갈라 쇼는 상쾌한 샴페인과 풍미 있는 카나페를 제공하는 칵테일 리셉션으로 시작되었으며, 게스트들은 파리 앤티크 비엔날레에서만 선보인 Couture Précieuse 컬렉션의 하이 주얼리를 관람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천사로 분장한 귀여운 아이들을 따라 들어간 게스트들 앞에 피아제가 특별히 준비한 화려한 갈라 쇼가 펼쳐졌습니다. 기품 있는 본 행사에 화려함을 더하기 위해 호텔 로비에서부터 중이층의 클리퍼 라운지까지 피아제의 플라워 가든은 전 세계에서 공수한 수천 송이의 후크시아색 이브 피아제 로즈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잊을 수 없는 장미 향기로 행사장을 가득 메운 럭셔리하고 고혹적인 갈라 쇼는 모든 게스트에게 기쁨과 경이로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다재 다능한 청소년 댄스 팀

피아제 갈라 쇼의 오프닝 스테이지는 아름다운 무용을 보여준 스코틀랜드에서 온 청소년 댄스팀이 장식해 주었습니다. 평화로운 정원을 배경으로 하여 멜로디에 맞춰 안무를 보여준 그들의 특별한 무대에 청중들은 깊이 빠져들었습니다. 오프닝 스테이지 직후 필립 레오폴드-메츠거는 참석해준 모든 게스트와 관계자들에게 환영 인사 및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뒤이어 최고급 와인과 요리가 제공되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의 총지배인인 우베 오포첸스키(Uwe Opocensky)가 최상급 재료만을 사용하여 현대적 조리법으로 탄생시킨 매우 특별한 메뉴는 안목 있는 미식가들에게 황홀한 맛을 선사하였습니다.

 

장미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보편적인 꽃이지만 스페인과 스페인 고유 문화를 상징하는 꽃이기도 합니다. 갈라 쇼의 화려한 테마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위해 피아제는 저명한 스페인 플라멩고 아티스트인 세실리아 고메즈(Cecilia Gómez)를 초대하여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스페인에서 홍콩으로 직접 방문한 고메즈는 불타는 듯한 열정과 리드미컬한 움직임이 돋보인 섬세한 플라멩고 댄스로 청중을 사로 잡았습니다.

피아제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

피아제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들은 런웨이에 완벽한 기품과 우아함을 선사하여 고메즈와 연주자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완성하였습니다. 파리 앤티크 비엔날레에서만 선보인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들은 스페인 세비아 출신의 저명한 디자이너 비키 마틴 베로칼(Vicky Martin Berrocal)이 디자인한 플라멩고 댄스복에서 영감을 받은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빛내주었습니다. 베로칼이 직접 갈라쇼에 직접 참석하여 다른 저명한 게스트들과 함께 주얼리 컬렉션 쇼의 대미를 장식하였습니다. 뛰어난 촉감과 반짝이는 영롱함이 특징인 그녀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모든 이들의 갈채를 받았습니다.

섬세하고 세련미 넘치는 피아제 주얼리는 영롱한 우아함과 풍부한 시각적 요소들을 구현하는 베로칼의 디자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슈 치와 최시원

이 날 행사에는 액션 배우 도니 옌(Donnie Yen)과 그의 부인 시시 왕(Cissy Wang), 유명 여배우 슈 치(Shu Qi), 체리 청(Cherie Chung), 엘리자베스 리(Elizabeth Lee), 켈리 린(Kelly Lin), 그리고 대한민국 배우 최시원 등 수 많은 스타들이 참석하였으며, 만다린 오리엔탈 그룹 회장 에드워드 에띠그위(Edouard Ettedgui)와 그의 부인 실비안 에띠그위(Sylviane Ettedgui), 팬지 호(Pansy Ho), 데이지 호(Daisy Ho), 린 히시(Lynn Hsieh), 엔젤라 렁(Angela Leong), 모니카 챈(Monica Chan), 엘렌 웡(Ellen Wong), 사이먼 웡(Simon Wong)과 그의 부인 위니 웡(Winnie Wong), 줄리엔 르퓨(Julien Lepeu)와 그의 부인 캐시 르퓨(Kathy Lepeu), 코코 창(Coco Chiang), 테레사 야우(Teresa Yau), 월튼 리 박사(Walton Li)와 그의 부인 에바 리(Ava Li), 앤드류 키노시타(Andrew Kinoshita)와 그의 부인 런멘 키노시타(Lunmen Kinoshita), 스티븐 헝(Stephen Hung)과 그의 부인 데보라 헝(Deborah Hung), 조이아 반 더 레이(Gioia Van der Reijt), 고든 램(Gordon Lam)과 그의 부인 타이스 램(Tais Lam) 등 홍콩을 대표하는 수 많은 VIP들과 패셔니스타들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코코 창(Coco Chiang)
체리 청(Cherie Chung)
엘리자베스 리(Elizabeth Lee)
켈리 린(Kelly Lin)
팬지 호(Pansy Ho)


홍콩의 중심 센트럴 쇼핑 지역에 위치한 피아제의 여덟 번째 홍콩 부티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피아제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부티크는 1층에서 시작하여 중이층까지 연결되는 약 465 제곱 미터에 달하는 넓고 럭셔리한 2층 규모의 매장입니다. 또한 피아제 플래그십 부티크의 인테리어는 피아제의 새로운 건축 컨셉을 적용하여 모든 고객에게 피아제 오뜨 주얼리와 시계에 수백 년간 이어온 우수한 전통, 혁신적 장인정신과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슈 치에게 피아제 로즈 주얼리를 보여주고 있는 필립 레오폴드-메츠거
피아제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플래그십 부티크
12. 10. 11.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