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런치

스위스 고급 시계 제작사인 피아제가 모나코 샤를렌 왕세자비가 주최하는 모나코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단체의 기금 마련을 위한 레이디스 런치에 처음으로 참여했습니다.

 
피아제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들

2005년 세실 드 마시(Cécile de Massy) 남작부인이 시작한 몬테 카를로 레이디스 런치(Monte Carlo Ladies Lunch)는 어린이 및/또는 청소년들을 돕는 모나코의 단체를 후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선행사입니다. 매년 소수의 여성인사들과 유명 스폰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나코 공국에서 2번의 오찬이 마련됩니다. 본 행사에서는 칵테일과 함께 가장 아름다운 주얼리 작품 및 오트쿠튀르 전시를 비롯해 하이 주얼리 패션쇼가 열립니다.

2011년 11월 24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된 이번 오찬에서는 몬테 카를로 메트로폴 팰리스(Métropole Palace)의 고급스러운 홀에서 스위스 디자이너 A-K-R-I-S의 패션쇼가 선보였고 50,000유로가 넘는 기금이 모금되었습니다.

이번 오찬을 통해 모금된 기금은 정신질환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는 단체인 모나코 다모레 싸이(D’AMORE PSY)에 기부되었습니다. 웹사이트: www.damorepsy.org

올해 피아제는 이번 오찬을 후원하고 Piaget Possession 주얼리, Piaget Magic GardenLimelight 칵테일 링 컬렉션 등 가장 아름다운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피아제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단체를 돕는 일에 언제나 앞장서왔으며, 액션 이노센스(Action Innocence), 미라클 재단(Fondation Miracles) 및 뒤센형 근 위축증 협회를 후원하는 모나코 온리 워치(Only Watch of Monaco)의 최근 경매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11. 11. 24. 피아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