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마 영화제(Golden Horse Film Festival)

제48회 금마 영화제(Golden Horse Film Festival)가 2011년 11월 26일 타이완 신주 문화청에서 열렸습니다. 올해 금마 영화제는 다양한 주제로 작품을 완성한 젊고 역량 있는 감독들이 부상하고 중화권내 훌륭한 영화들이 출품됨으로써 타이완 영화 산업에 있어서 가장 화려하고 인상적인 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비비안 수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배우 비비안 수(Vivian Hsu)와 탕웨이(Tang Wei), 영화 “유 아 더 애플 오브 마이 아이(You Are the Apple of My Eye)”의 제작자 앤지 채(Angie Tsai), 중국 유명 배우인 진해로(Qin Hailu)와 지앙 웬리(Jiang Wenli) 그리고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여배우 혜영홍(Kara Hui) 등 쟁쟁한 스타들이 이번 영화제를 위해 타이완으로 모였습니다. 서로 다른 연기와 스타일을 보여주는 여배우들이지만 수많은 관객, 기자 그리고 팬들이 모인 가운데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가장 황홀한 순간인 레드 카펫에서 주얼러이자 워치메이커인 피아제와 함께 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2011년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비비안 수
2011년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탕웨이
 

영화 “무지개의 전사들: 시디그 발레(Warriors of the Rainbow: Seediq Bale)”를 대표해 참석한 비비안 수는 다크 블루 컬러의 롱 드레스와 함께 양치류를 모티프로 한 Piaget Limelight Garden Party Diamond Gardenia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했습니다. 부드럽지만 단단하면서도 견고한 양치류의 특징이 영화 속 전사들의 정신을 연상시키는 가운데 전체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Limelight 다이아몬드 시계가 비비안 수의 손목에서 반짝이며 드레스의 컬러와 훌륭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한국 청룡영화제에 후보로 오른 최초의 외국 여배우인 탕웨이는 한국 시상식에 참석한 직후 바로 타이완으로 날아와 금마 영화제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활약했습니다. 탕웨이는 시상식 내내 Piaget Possession 다이아몬드 이어링을 착용하고 스타의 면모를 빛냈습니다.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혜영홍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지앙 웬리
 

영화 “최애”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지앙 웬리는 Limelight 주얼리 네크리스와 다이아몬드 커프 시계 그리고 Piaget Rose 이어링과 링을 착용해 숨이 막힐 듯한 여성스러움을 뽐냈습니다.
영화 “천녀유혼”으로 역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혜영홍은 Limelight 주얼리 컬렉션에서 순수한 기하학적인 형태의 주얼리와 진주 시계 밴드로 된 Possession 시계를 선택해 우아함 속에 드러나는 독특한 세련미가 빛났습니다. 피아제의 열풍에 동참한 제작자 앤지 채는 Piaget Magic Gardens Rose 링을 착용하고 레드 카펫에 올랐습니다.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진해로
2011년 금마장 영화제에 참석한 제작자 앤지 채

관련 제품

11. 11. 26. 셀러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