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박형의 기술

 
피아제 타임 갤러리 초박형 시계 전시회

울트라-씬은 피아제의 역사와 문화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전설적인 무브먼트 9P와 12P는 1950년대부터 정교한 고성능 무브먼트 라인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피아제는 매뉴팩쳐의 놀라운 혁신력과 울트라-씬 부문의 독특한 작품 제작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창조하고, 시계 제조 기술에 있어 최고의 위상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9P, 역사적 무브먼트

피아제 9P 무브먼트 - 울트라-씬 스위스 명품 시계

1957년 소개된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 9P는 기술적 혁명과 피아제 역사의 전환점을 의미합니다.

울트라-씬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피아제 무브먼트 - 울트라-씬 시계 제작

피아제는 지난 12년동안 30개 이상의 새로운 무브먼트를 제작하면서 진정한 울트라-씬 시계 마스터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무한한 창조성

피아제 파인 워치메이킹 - 창조적인 명품 시계

60년대부터 피아제는 주얼리 시계 전문가로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

피아제 파인 워치메이킹의 역사

2010년 피아제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와 셀프 와인딩 시계를 제작하며 2개의 신기록을 수립했습니다 !

12P, 혁명적 무브먼트

12P 울트라-씬 오토매틱 무브먼트

1960년 피아제는 남성 고객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얇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12P를 선보입니다.

맞춤 제작의 새로운 개념

Altiplano 개인 맞춤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피아제는 핑거프린트 컨셉과 유명인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선 활동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심플함의 미학

피아제 Altiplano 남성 프레스티지 시계

1998년 피아제는 황량하지만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아르헨티나의 고원에서 이름이 유래한 Altiplano 울트라-씬 시계를 선보입니다.

2개의 기록

피아제 Altiplano 남성 명품 시계

피아제는 기념비적인 무브먼트 12P 제작 50주년을 맞아 울트라-씬의 경계를 허물며 2개의 신기록을 수립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