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투르말린 링 - 피아제 주얼리 G34LP200
 

Limelight 칵테일 인스퍼레이션 링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링 G34LP200

Limelight 모히토 칵테일 인스퍼레이션 링, 18k 화이트 골드, 1개의 쿠션 컷 투르말린(약 24.57캐럿), 1개의 라운드 시트린(약 3캐럿), 8개의 마르퀴즈 컷 에메랄드(약 0.61캐럿), 16개의 브릴리언트 컷 차보라이트(약 1.56캐럿), 120개의 브릴리언트 컷 에메랄드(약 1.01캐럿), 18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57캐럿) 세팅.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투르말린 링 - 피아제 주얼리 G34LP200
주얼리 타입: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16.1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파인 스톤: 투르말린, 시트린, 차보라이트
사이즈 가이드: 사이즈 다운로드

럼에 약간의 레몬주스와 민트잎을 넣어 완성한 모히토 칵테일 인스퍼레이션 Limelight 링. 보석의 눈부신 광채와 독특하고 유머 넘치는 장식으로 칵테일의 달콤함을 주얼리에 담아 냈습니다. 모히토라는 칵테일 이름처럼 우아함과 도시적인 매력을 간직한 링은 화려한 밤의 조명을 받으며 특유의 매력으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고귀한 투르말린은 기발한 세팅 장식과 화이트 골드의 우아함과 조화를 이룹니다. 뛰어난 기술을 보유한 피아제의 주얼리 장인들이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라운드 에메랄드, 라운드 차보라이트, 마퀴즈 컷 에메랄드 그리고 조각된 시트린을 세팅해 링의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가장 뛰어난 주얼리 장인의 손끝에서만, 그리고 조예 깊은 안목이 있어야 이처럼 섬세한 주얼리가 탄생할 수 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제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