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 피아제 주얼리 G37LJ900
 

Limelight Couture Précieuse 네크리스

이 모델은 단종 제품입니다. 명품 악세사리 신제품을 살펴보세요.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네크리스 G37LJ900

Limelight Couture Précieuse 네크리스, 18k 화이트 골드, 1,513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44.19캐럿), 133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16.77캐럿), 11개의 로즈 컷 다이아몬드(약 5.96캐럿), 4개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약 7.55캐럿) 세팅. 1피스 한정 유니크 피스.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 피아제 주얼리 G37LJ900
주얼리 타입: 네크리스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207.8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사이즈 가이드: 사이즈 다운로드

암시의 기술보다 더 매혹적인 것이 있을까요? 피아제는 피부 위에 다이아몬드를 수놓습니다. 레이스와 화려한 기퓌르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 네크리스는 보석이 세팅된 골드 아래로 부드러운 살결을 드러냅니다. 보석 세공과 자수 장식은 모두 끈기를 요하는 오랜 작업의 결실입니다. 보석세팅 장인들의 뛰어난 솜씨와 자수 세공인의 심미안이 어우러져 놀라운 작품이 탄생합니다. 골드 실과 다이아몬드로 수를 놓은 엠브로이더리 인스퍼레이션 네크리스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합니다. 전체를 투조 세공해 연결한 구조로 레이스와 같은 디자인을 갖춘 이 네크리스는 Limelight Couture Précieuse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며, 오트 쿠튀르 드레스를 제작하듯 비스듬하게 재단되고 깔끔한 컷팅으로 마감처리 되었습니다. 이 Limelight Couture Précieuse 네크리스를 탄생시키는데 무려 800시간 이상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너무나도 정교하고 완벽한 스톤 세팅으로 주얼리의 아름다움이 극대화 되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Limelight Couture Précieuse 시계

Piaget Couture Précieuse - 하이 주얼리 및 명품 시계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