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2013 피아제 골드 컵

USPA 피아제 골드컵, 발리엔테(VALIENTE)가 자카라(ZACARA)를 꺾고 우승

승리를 자축하는 발리엔테 폴로 팀 선수들

플로리다 팜 비치, 2013년 3월 24일 - 피아제는 팜 비치의 인터내셔널 폴로 클럽에서 샴페인 리셉션을 마련했습니다. 이는 일요일에 열린 제6회 피아제 골드컵 토너먼트 결승전을 축하하는 동시에 하이 주얼리 컬렉션 Couture Précieuse를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데이빗 다운튼(David Downton)의 패션 일러스트와 이브 피아제 로즈로 장식된 7처커 테라스는 매혹적인 쿠튀르 라운지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화이트골드를 기본으로 다이아몬드, 펄 등 진귀한 보석을 장식한 피아제의 최신 컬렉션은 오뜨 꾸튀르에서 차용한 부채, 리본, 엠브로이더리 등의 우아한 모티브를 선보였습니다. 하이 주얼리와 더불어 최신 시계 컬렉션도 소개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슬림한 오토매틱 워치 Altiplano 43mm, 새로운 모델 Gouverneur 시계 그리고 ADLC 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강렬한 블랙 온 블랙 Piaget Polo FortyFive 시계 2종이 그것입니다.

2013 피아제 골드컵에서 경기 중인 선수

피아제 북미 지사장 래리 볼랜드(Larry Boland)가 오후 행사를 주최했고, 피아제 남미 지사 브랜드 디렉터 알랭 리귀델(Alain Riguide), 피아제 폴로 홍보대사 제프 홀(Jeff Hall)과 그의 아내 미셸 홀(Michelle Hall) 그리고 폴로 챔피언 닉 롤던(Nic Roldan)과 후안 볼리니(Juan Bollini)도 참석했습니다.

피아제 폴로팀의 주장 멜리사 간치(Melissa Ganzi)는 버틀러 핸디캡에서 ERG에게 우승을 거둔 직후 그녀의 남편 마크(Marc)와 함께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리셉션이 끝난 후, 참석자들은 USPA 피아제 골드컵 토너먼트 결승전인 발리엔테와 자카라의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아돌포 캄비아소, 펠론 스털링(발리엔테), 파쿤도 피에레즈(자카라) 등 핸디캡 10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폴로 선수들이 치열한 접전을 벌인 결과, 발리엔테가 13-9로 승리를 거머쥐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습니다. 래리 볼랜드가 명망 높은 피아제 골드컵 시상자로 나서, 총 7골을 기록한 산티 토레스(Santi Torres)에게 MVP상을, 펠론 스털링의 10살짜리 갈색 말 실크(Silk)에게 베스트 포니상을 전달했습니다.

우승팀 선수 전원에게는 Piaget Polo FortyFive 시계가 수여되었습니다. 1974년 팜 비치에서 최초로 개최된 이 26골 토너먼트는 곧바로 폴로 시즌의 하이라이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스포츠와 함께한 피아제의 역사는 이브 피아제가 팜 비치 폴로 경기의 스폰서가 된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브 피아제는 폴로가 자신의 브랜드와 아름다움, 대담함, 정밀함을 공유한다고 믿었습니다. 2006년부터 피아제는 인터내셔널 폴로 클럽 팜 비치의 메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3 피아제 골드컵에서 피아제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
2013 피아제 골드컵에서 피아제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
래리 볼랜드, 알랭 리귀델, 제프 홀
2013 피아제 골드컵에서 피아제가 하이 주얼리 컬렉션 Couture Précieuse를 소개하고 있다.
13. 3. 24. 스포츠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