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울트라-씬 시계의 명가 피아제

'2013년의 시계'로 선정된 피아제 Altiplano Date 시계

Piaget Altiplano Date 울트라-씬 명품 시계

2013년 10월 25일 제네바에서, 피아제의 Altiplano Date 명품 시계는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하며 몽트레 패션(Montres Passion) 매거진에서 '2013년의 시계'로 선정되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울트라-씬 시계를 브랜드의 시그니처로 삼아 기술 개발에 매진해온 피아제 하우스의 노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쾌거입니다.

피아제 하우스는 지난 50여 년 동안, 하우스의 탁월한 울트라-씬 제작 전통을 보존하고 "언제나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라"는 설립자의 모토를 계승하며 정밀 시계 분야에 집중해 왔습니다. 현재 피아제 매뉴팩처에서 개발한 35개의 무브먼트 중 23개가 울트라-씬 무브먼트이며, 그 대부분이 워치메이킹 업계에서 가장 얇은 시계로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피아제 Altiplano Date 모델은 날짜 표시 기능이 있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1205P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피아제 Altiplano Date는 6.36mm 두께의 케이스와 3.00mm 두께의 무브먼트를 통해 울트라-씬 분야에서 두 가지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심플함과 우아함을 미학적 바탕으로 개발된 Altiplano Date 울트라-씬 시계는 시대를 초월한 순수한 아름다움을 통해 영원히 사랑받을 진정한 클래식 시계입니다. 1205P 무브먼트가 탑재되는 40mm 크기의 케이스는 특별히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골드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마감 처리가 적용된 무브먼트에는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장식은 물론, 원형 그레인 처리 메인 플레이트, 베벨 처리 브릿지, 태양광선무늬 휠, 블루 스크류, 피아제 문장이 각인된 핑크 골드 소재의 마이크로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10월 25일 금요일 저녁 몽트레 패션(Mintres Passion) 매거진이 주최한 연회에 참석한 피아제의 워치 마케팅 디렉터 프랑크 토조(Franck Touzeau)는 기쁜 마음으로 '2013년의 시계'로 선정된 피아제 Altiplano Date 시계에 주어지는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피아제 하우스는 2008년 브랜드의 상징적인 모델인 Altiplano 스몰 세컨즈로 같은 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 수상이라는 영광스러운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13. 10. 25. 프라이즈 & 어워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