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파리에서 개최된 피아제 로즈 데이

전 세계 동시 진행된 첫 번째 피아제 로즈 데이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장미의 매력이 가득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2013년 6월 13일 파리 튈르리 정원 오랑주리 미술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브 피아제의 삶과 평생 함께 해 온 장미는 이제 피아제 하우스의 아이콘이 되어 이번 행사를 더욱 우아하고도 매혹적으로 돋보이게 하였습니다.

첫 번째 "피아제 로즈 데이"

최초로 피아제 하우스에 의해 오픈 되는, 튈르리 정원의 오랑주리 미술관에는 350명의 피아제 게스트, VIP, 클라이언트, 저널리스트와 셀러브리티들이 초대 받았습니다. 정원의 울타리를 따라 가다 보면 만 송이의 이브 피아제 로즈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벽을 만나게 됩니다. 많은 스타들이 감탄을 금치 못한 포토월입니다.

스틸과 유리로 만들어져 내부가 훤히 비치는 파빌리온에서, 피아제의 역대 가장 아름다운 뮤즈로 손꼽히는 멜로디 가르도가 그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곧 45분 동안의 프라이빗 콘서트가 시작되었고 별이 수놓은 밤 하늘 아래 울려 퍼지는 매혹적이면서도 고혹적인 그녀의 목소리는 청중을 매료시키기 충분했습니다. 멜로디 가르도는 피아제를 위해 리메이크한 "장미빛 인생(La Vie en Rose)"를 온 힘을 다해 열창했습니다. 이는 최근에 발표한 앨범 "The Absence"의 디럭스 버전에 수록되어 있는 곡입니다. 이 특별한 순간이 영원히 기억 되도록 피아제는 모든 손님들에게 멜로디 가르도의 디럭스 앨범을 선물 하였습니다.

 
피아제 로즈 데이 로즈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플로렌스 다렐(Florence Darel)
피아제 로즈 데이의 안나벨 벨몽도(Annabelle Belmondo)
 

피아제의 밤을 더욱 빛나게 해준 스타

장미를 테마로 한 이번 콘서트에는 디너와 함께 칵테일이 제공되었으며,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먼저 바 라파엘리(Bar Refaeli) 와 그녀의 남편 로렌스 페라리(Laurence Ferrari), 오드리 다나(Audrey Dana), 안느 파릴로드(Anne Parillaud), 프레데릭 디팡달(Frederic Diefenthal), 그웬돌린 아몽(Gwendoline Hamon), 아리엘 위즈만(Ariel Wizman),바니유 끌레(Vanille Clerc), 안나벨 벨몽도(Annabelle Belmondo), 악셀 라퐁(Axelle Laffont), 쥘리 드 보나(Julie De Bona), 플로르 보나방투라(Flore Bonaventura), 뮈리엘 쿨랑(Muriel Coulin), 플로렌스 다렐(Florence Darel), 오르텐스 젤리네(Hortense Gélinet), 소피 호비야(Sophie Jovillard), 알렌산드라 로스(Alexandra Roth), 베아트리스 로젠(Béatrice Rosen), 폴린느 스마쟈(Pauline Smadja), 엘레나 수베이랑(Héléna Soubeyrand)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라 스턴(Sarah Stern)까지 첫 번째 피아제 로즈 데이와 함께 한 분들입니다.

모든 초대 손님들은 멜로디 가르도를 비롯해서 피아제 하우스 제품을 착용한 또 다른 셀러브리티들이나 브랜드 뮤즈들과 인사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특유의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멜로디 가르도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Piaget 로즈 컬렉션의 화이트 골드 이어링을 착용하였습니다. Piaget 로즈 컬렉션 최고의 모델 바 라파엘리(Bar Rafaeli)는 다이아몬드와 2개의 핑크 투르말린이 세팅된 네크리스, 다이아몬드와 한 개의 핑크 투르말린이 각각 세팅된 두 개의 링,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와 두 개의 핑크 투르말린이 세팅된 이어링까지 모두 Piaget 로즈 컬렉션 화이트 골드 주얼리 세트로 연출하였습니다.

피아제 로즈 컬렉션의 또 다른 뮤즈인 오드리 다나(Audrey Dana) 역시 환상적인 Piaget로즈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하였습니다. 오드리 다나는 8 개의 핑크 오팔과 2개의 핑크 투르말린, 6개의 진주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와, 2개의 핑크 오팔, 2개의 화이트 진주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이어링 및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링을 착용하였습니다.

프랑스 여배우 베아트리스 로젠(Béatrice Rosen) 또한 Piaget로즈 컬렉션 중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와 역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이어링을 착용하였습니다.

스페인 여배우 키라 미로(Kira Miro)도 Piaget 로즈 컬렉션 주얼리 세트를 착용하였습니다. 손에는 다이아몬드와 핑크 투르말린 한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링이, 그녀의 목에는 다이아몬드와 2개의 핑크 투르말린이 세팅된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와 두 개의 핑크 투르말린이 세팅된 이어링이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해 주었습니다.

 
피아제 로즈 데이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오드리 다나(Audrey Dana)
피아제 로즈 데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베아트리스 로젠(Béatrice Rosen)
 

첫 번째 피아제 로즈 데이의 웹 사이트 안내 및 일정

첫 번 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피아제 로즈 데이는 해마다 세계 각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전 세계에 뻗어 있는 피아제의 부티크를 통해 다양하고도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 될 것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SNS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acebook.com/Piaget
http://twitter.com/Piaget
http://instagram.com/piagetbrand
www.youtube.com/Piaget
http://pinterest.com/piagetbrand/

이브 피아제 로즈, 하나의 전설이 되다.

장미는 이브 피아제의 생애와 피아제 역사에서 큰 줄기를 이루는 핵심 테마입니다. 피아제의 진정한 뮤즈인 장미는 그에게 수많은 제품을 탄생시킨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장미는 제게 유년의 기억을 떠오르게 합니다", "저는 들장미라고 불리는, 해발 1100미터 고산지에서 자유롭게 피어나는 이 야생화를 처음 발견하였을 때의 설렘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이렇게 자신의 추억을 회상합니다. 60년대부터 이브 피아제에게 있어 중요한 모티브가 되어 준 장미는 다이아몬드 세팅 골드 꽃잎을 통해 시계와 주얼리 컬렉션에 등장합니다. 장미에 대한 그의 사랑은 1976년 입증되었습니다. 제네바 국제 장미 콩쿠르의 심사위원이 되고 피아제 아뜰리에가 제작한 골드 장미가 우승자에게 트로피로 제공된 것입니다. 아름다운 장미에 대한 그의 열정은 1982년, 저명한 장미 재배사인 알랭 메이안의 장미가 우승을 하면서 이 장미에 "이브 피아제 로즈"라는 이름이 헌사되었을 때 비로소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진정한 전설이 탄생한 것입니다.

13. 6. 13. 피아제 이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