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는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재능 있는 젊은 인력의 발굴과 이들에 대한 지원은 피아제가 가장 중요시하는 부분입니다.

에꼴 드 라 뤼 뒤 루브르

주얼리 고등교육 학위를 받은 피아제 클래스

피아제는 파리에 위치하고 있는 우수한 주얼리 학교인 에꼴 드 라 뤼 뒤 루브르(Ecoles de la rue du Louvre)를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새로운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2013년 7월: 4년간의 집중 교육 과정을 마친 학생들이 주얼리 고등 교육 학위를 수여 받았습니다. 이 학위는 학생들이 그래픽과 인포그래픽 및 주얼리 기술을 완벽히 숙련하였음을 인정합니다.

피아제 클래스의 BJOP 주얼리 학위
주얼리 크리에이션

2013년 4월: 에꼴 드 라 뤼 뒤 루브르(Ecoles de la Rue du Louvre)의 피아제 3기 학생들은 지난 4월 스위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체류기간 동안, 학생들은 피아제 매뉴팩쳐의 디자인 및 제작 아뜰리에를 방문하여 수많은 주얼리 및 시계 직업을 만나보았습니다.

주얼리 기술을 완벽히 숙련한 가장 창의적인 학생들에게 수여하는 피아제 4개 부문 수상식이 피아제 타임 갤러리에서 열렸습니다.

피아제를 견학하고 있는 스위스 BJOP 학생들
스위스 피아제를 방문한 졸업생들

2011년 11월: 2009년 기수의 후원자로서 피아제는 ‘‘재즈의 밤(Soirée Jazz / BJOP)’’ 행사를 기획하고 지원했습니다. 이 행사는 피아제 컨셉과 친밀한 재즈라는 주제를 가지고 학생들이 작업한 것을 전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화려하고 멋진 장식구들을 통해 미래의 주얼러들의 솜씨를 빛낼 수 있었습니다.

 
피아제가 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에꼴 뒤 루브르
 

제네바 응용미술 전문교육센터(Centre de formation professionnelle des Arts Appliqués de Genève) (CFPAA)

피아제는 제네바 응용미술 전문교육센터(Centre de formation professionnelle des Arts Appliqués de Genève)에서 매년 최고의 학생을 선정하여 디자인 상과 주얼리 상을 수여하고 이들을 지원합니다. 

2013년 6월: 올해, 제네바 응용미술 전문교육센터(CFPAA) 학생들은 갈라 디너쇼를 위한 오뜨 꾸뛰르 컨셉에서 영감을 찾아야 했습니다. 수상자는 우수하고 창의적인 작품으로 2개 부문의 피아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우수 학생들이 디자인 상과 주얼리 상을 받습니다.
피아제는 최우수 학생들에게 디자인 상과 주얼리 상을 수여합니다.
 

뉴샤텔 산악 지역 교육 센터(Centre Interrégional de Formation des Montagnes Neuchâteloises) (CIFOM)

워치메이커 양성 학교, cifom의 로고

라 코토페(La Côte-aux-Fées)에 위치한 피아제 매뉴팩쳐는 몇 년 전부터 워치메이커 양성 학교인 CIFOM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재정 지원 및 학위 수여식 참가에 더하여, 피아제 매뉴팩쳐는 CIFOM에 재학 중인 2명의 학생에게 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을 위해 아뜰리에 방문 및 피아제 워치메이커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

피아제는 밀라노 국제 고등 디자인학교인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Creative Academy) 지원을 통해 학생들에게 주얼리와 시계, 액세서리 분야의 응용미술에 대한 특별한 교육을 시행합니다.

www.creative-academy.com

www.richemont.com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 로고
피아제 시계의 매커니즘
제작 중인 피아제 시계
 

스위스 워치메이커 양성 및 교육 센터

제작 중인 피아제 시계

피아제는 매년 스위스 워치메이커 양성 및 교육 센터(Watchmakers of Switzerland Training and Educational Program, WOSTEP)를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시계 명문 학교, WOSTEP의 로고
 

스위스 워치메이킹 인스티튜트(IOSW)

In the Eyes of Piaget

럭셔리 시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최고급 시계들을 수리할 수 있는 전문가에 대한 요구 역시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008년 리치몬트 그룹은 스위스 워치메이킹 인스티튜트를 설립하여 시계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달라스의 북미 스위스 워치메이킹 인스티튜트(NAIOSW), 홍콩의 스위스 워치메이킹 인스티튜트(HKIOSW), 상하이의 중국 스위스 워치메이킹 인스티튜트(CNIOSW)는 2009년부터 2011년에 걸쳐 건립이 완공되었습니다. 세 캠퍼스는 모든 학생들이 “메이드 인 스위스”의 완벽함을 상징하는 WOSTEP 국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각종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피아제와 IOSW의 파트너십은 이 교육 과정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피아제는 하이 워치메이킹 분야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을 유지하고 발전시킴으로써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지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얼리와 워치메이킹 응용미술과 학생들
스위스 워치메이킹 인스티튜트(IOSW) 로고
 

"꿈꾸는 모든 미래(Futurs en tous genres)"의 날

피아제는 "꿈꾸는 모든 미래(Futur en tous genres)"의 날을 지원하며, 매년 주얼리 및 워치메이킹과 관련한 수많은 전문 분야에 관심이 있는 파트너사의 아이들을 하우스에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기회를 통해 아이들은 선입견 없이 미래의 직업에 대해 생각해보고 선택의 지평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피아제 워치메이킹과 하이 주얼리 보기
모든 장르의 미래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