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는 자연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합니다

피아제는 환경적인 측면에서 악영향을 줄이고 매우 엄격한 기준에 따라 채취되고 가공된 원자재를 사용함으로써 기업윤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이러한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기업의 명성과 최고를 향한 의지를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브랜드의 이미지와 신뢰를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티크 소개 및 홍보에 사용된 폐기물의 재활용

피아제는 31톤의 폐기물을 소각하는 대신, 재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총 31.3톤의 폐기물 중, 약 20톤이 재활용되었으며 19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및 대기오염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피아제는 폐기물을 재활용합니다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피아제는 매년 이산화탄소의 총 배출량을 바탕으로 계산된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비용은 환경보호를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며 에너지 효율성과 재생 가능한 에너지, 난방 시스템의 개선, 식수 공급을 목표로 하는 새천년 개발 목표(Millennium Development Goals OMD)를 달성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사우스 폴 탄소 자산관리(South Pole Carbon) 로고

2012년: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상쇄 비용이 사우스 폴 탄소자산 관리(South Pole Carbone)에 지불되었습니다.

www.southpolecarbon.com

클라이미트 케어(Climate care) 로고

2011년: 이산화탄소 감축 활동 단체 클라이미트 케어(Climate Care)의 프로젝트에 피아제 기금이 사용되었습니다.

www.climatecare.org

 

온수 및 태양열 집열판

 
피아제가 설치한 태양열 집열판

피아제는 제네바의 플랑-레-주아트(Plan-les-Ouates)에 위치한 매뉴팩쳐의 지붕에 태양열 집열판을 설치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얻어진 그린 에너지를 이용하여 제네바의 작업장에 온수를 공급합니다. 태양열 집열판에서 모아진 에너지로 물을 섭씨 60도 이상으로 가열할 수 있습니다. 수자원 절약을 위한 노력으로 피아제 본사에서 마련된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우수 및 공정용수를 녹지관리에 필요한 물로 사용합니다. 피아제의 두 매뉴팩쳐에서 사용 중인 전기 중 최소 97%가 수력발전소로부터 공급됩니다. 피아제는 문서를 생성할 때에도 FSC에서 인증한 종이만 사용합니다.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최고의 럭셔리 제품 제작 노하우를 추구하는 피아제의 열정은 기업윤리는 물론 환경분야에서도 똑같이 드러납니다. 피아제는 자연환경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물에서와 출장 시, 서류 사용, 친환경적 제품(박스, 매뉴얼, 포장 등) 사용 등을 통해 매우 구체적인 정책을 시행하며 피아제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