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피아제, 사회적 책임을 지는 브랜드

탁월한 전문 기술을 향해 나아가는 열정은 엄격한 윤리적 및 환경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노력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피아제는 공동체의 일원이자 주체자로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피아제와 제네바 대학병원, 아르테르 재단은 Altiplano프로젝트를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피아제는 제네바 대학병원(HUG)과 파트너십을 맺고 원격 치료 프로젝트인 레프트 알티플라노(Raft Altiplano)가 시작된 2011년 이후 계속해서 프로젝트를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볼리비아 알티플라노 사막의 오지에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명을 구한다는 목표에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원격 치료와 원격 교육을 바탕으로 사막 지역이 의료 시스템으로부터 고립되는 현상을 막아줍니다.

20여 곳의 고립지역 의료 센터에 의학 용품, 컴퓨터 및 초고속 인터넷이 설치되었습니다.

현지에서 초음파 검사, 심전도 또는 사진 등 각종 검사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볼리비아의 수도인 라파스로 보내면 의료 전문가들이 자료를 분석한 다음 결과에 따라 환자를 치료합니다. 예외적인 경우 제네바의 전문의에게 진찰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원거리의 의사들은 원격 치료 세션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아제 직원들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자발적인 투자와 지역적인 임무 수행을 실천합니다.

자원봉사자

피아제 직원들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자발적인 투자와 지역적인 임무 수행을 실천합니다.

 

Piaget 일본: 버드라이프 인터내셔널(BirdLife International)에 기부 활동

몇 년 전부터, 피아제 일본은 버드라이프 인터내셔널(BirdLife International)의 갈라 디너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버드라이프 인터내셔널(Bird Life international) 로고

영국에서 설립된 버드라이프 인터내셔널(타카마도 왕자비가 일본 명예 회장으로 역임)은 120개 국가에서 환경 보호를 위한 그들의 신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버드라이프에 의해 일본에서 개최된 갈라 디너의 수익금은 열대 우림 지역 보호기금을 위해 사용됩니다.

 

Il Fondo di Gio를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

Il Fondo di Gio 로고

피아제 이태리는 고객들과 공급업체, 기자들, 그 외 파트너들에게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는 대신, Il Fondo di Gio 협회의 상징적인 컬러 찻잔을 선물합니다. 이렇게 절약된 돈은 소아 뇌종양 연구를 지원하는 협회에 기부됩니다.

 

액션 이노센스 제네바

피아제는 액션 이노센스 제네바(Action Innocence Geneva)가 설립된 이후 지속적으로 협회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피아제의 CEO 필립 레오폴드-메츠거는 액션 이노센스(action innocence)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액션 이노센스(action innocence) 로고

피아제는 10년 동안 비영리 단체 액션 이노센스(Action Innocence)를 지원해왔으며 피아제의 CEO인 필리페 레오폴드 메츠거(Philippe Léopold-Metzger)는 자부심을 가지고 단체의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액션 이노센스는 1999년에 설립된 이후 현재까지 인터넷 상에서 아동의 인격적 온전함과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는 투쟁을 해왔습니다. 이 단체는 포르노물이 의심되는 음란물 배포자 탐지가 가능한 혁신적인 고성능 솔루션을 개발하여 관련 경찰당국에 공급하는 등 인터넷을 통한 아동 포르노물 거래 반대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단체 설립자 발레리 베르트하이머(Valérie Wertheimer)와 그의 동료들이 스위스에서 함께 시작한 이 운동은 브뤽셀, 모나코, 프랑스 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단체는 후원자들이 지원하는 갈라 또는 이벤트 행사를 통해 기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바토 제네바 협회(Association pour le Bateau Genève)

바토 제네바는 불우한 이웃을 돕고 있습니다.

바토 제네바(Bateau Genève)는 케 마르샹 데 조-비브(quai marchand des Eaux-Vives)에 위치한 정박선입니다. 종종 ‘‘도심 속 섬(une île dans la ville)’’에 비유되는 이 배는 불우한 이웃들을 보살핍니다. 바토 제네바는 바토 제네바 협회(Association pour le Bateau Genève)가 운영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약 200인분의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1월 달부터는 피아제가 기증한 10대의 컴퓨터로 주간 컴퓨터 교실이 개설되었습니다. 컴퓨터 수업은 벌써부터 매주 조기 마감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피아제의 협력자

보석을 검사하고 있는 잭키 피아제
피아제 시계와 주얼리 메이커

피아제와 리치몬트 그룹이 추구하는 CSR 정책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협력자의 복지와 행복입니다. 피아제는 특히 상업 파트너의 작업장뿐만 아니라 하우스 내에서도 좋은 작업 조건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