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골드 사파이어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6154
 

Limelight 마스터 피스 시계

이 모델은 단종 제품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 신제품을 살펴보세요.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6154

Limelight 마스터 피스 시계, 33 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112개의 바게트 컷 블랙 스피넬(약 6.5캐럿) 세팅. 40개의 브릴리언트 컷 블랙 사파이어(약 0.4캐럿)가 세팅된 클래스프. 피아제 56P 쿼츠 무브먼트.

 
화이트 골드 사파이어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6154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38.5
스트랩 타입: 새틴
스트랩 컬러: 화이트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33 mm
다이얼 컬러: 그레이
방수: 03 ATM
무브먼트: 쿼츠
프레셔스 스톤: 사파이어
파인 스톤: 스피넬

1970년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Limelight 마스터 피스 시계는 당시 오뜨 꾸뛰르 드레스의 볼륨을 풍성하게 강조해주었던 페티코트에서 이름이 유래한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페티코트 세팅이 돋보이는 모델입니다. 더블 페티코트 형태의 현대적 해석은 뛰어난 창조성과 고차원의 전문성을 요구합니다. 바게트 컷과 스톤의 위치 결정, 간격 조정과 세팅은 극도의 정밀성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비로소 세팅의 완벽한 실루엣이 드러나게 됩니다. 반사각을 고려한 블랙 스피넬 세팅은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피아제 하이 주얼리 아뜰리에의 세팅 장인들만이 실현할 수 있는 이 세공 단계에서는 특별한 기술이 요구됩니다. 스피넬의 완벽한 실루엣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완성되며 골드 부속 없는 클로우 세팅이 스피넬에 빛을 더해줍니다. 이 시계에는 바게트 컷 스피넬이 세팅되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