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6162
 

Limelight Dancing Light 시계

이 모델은 단종 제품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 신제품을 살펴보세요.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6162

Limelight Dancing Light 시계, 39 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7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1캐럿) 세팅. 블루 마더 오브 펄 다이얼. 1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1캐럿) 세팅 버클. 피아제 56P 쿼츠 무브먼트.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6162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52.1
스트랩 타입: 새틴
스트랩 컬러: 화이트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손목 사이즈: 169 mm(최대), 124 mm(최소)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39 mm
케이스 두께: 8.5 mm
다이얼 소재: 프레셔스 스톤, 자개
다이얼 컬러: 블루
방수: 03 ATM
무브먼트: 쿼츠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기타 소재: 블루 마더오브펄

피아제 아뜰리에에서 구상하고 개발한 Limelight Dancing Light 시계는 다이얼 위에서 회전하는 독창적인 모티브가 특징입니다. 이 장식은 손목의 아주 미세한 움직임에도 매우 유연하게 여러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피아제는 기술적인 면을 감추고 미적인 마술을 선보이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절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에서, 겨울이 화려한 색채의 한 해를 마감합니다. 폴리싱 골드와 다이아몬드 세팅 골드 눈송이는 천상의 왈츠를 추며 영원한 얼음의 색상을 띤 블루 마더 오브 펄 위에 평온하게 내려앉습니다. 일부 눈송이에는 수퍼루미노바 마감이 더해져 다이얼 위에 펼쳐지는 밤의 마법을 한층 아름답게 표현해줍니다. 다이아몬드 빛으로 차가운 겨울의 색상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아름다운 그림이 완성되어 겨울의 낭만을 즐기는 여성들을 매혹합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