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207
 

Piaget Altiplano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7207

Piaget Altiplano 시계, 24 mm. 18k 핑크 골드 케이스, 4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4 캐럿) 세팅. 터콰이즈 다이얼. 피아제 690P 쿼츠 무브먼트. 넘버드 에디션.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207
피아제 부티크 한정 모델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핑크 골드
메탈 중량(gr): 16.2
스트랩 타입: 새틴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24 mm
케이스 두께: 5.7 mm
다이얼 소재: 파인 스톤
다이얼 컬러: 터퀴즈
방수: 03 ATM
무브먼트: 쿼츠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파인 스톤: 터퀴즈
넘버드 에디션

1964년, 피아제는 워치메이킹의 기술과 기계적 성능을 미니어쳐링으로 극대화시키면서 또 다른 한계를 뛰어 넘었습니다. 최근 새로운 울트라-씬 무브먼트인 9P와 12P를 선보인 피아제 매뉴팩쳐는 가장 크리에티브한 제품 중의 하나로 기억될 하드 스톤 다이얼을 장착한 모델을 런칭합니다. 피아제는 Altiplano 컬렉션에서 브랜드만의 혁신적인 노하우를 통해 정교한 기술을 소형 사이즈에 모두 담아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피아제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 넘버드 에디션 시계는 하드 스톤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다이아몬드로 세팅한 24 mm 직경의 모델은 핑크 골드와 터콰이즈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수천 년 전부터 이집트에서 주얼리로 사랑받았던 터콰이즈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수호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늘과 물을 동시에 연상시키는 터콰이즈의 블루 컬러는 패션을 선도하는 가장 트렌디한 컬러 중 하나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가 제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