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박형 스켈레톤 핑크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8132
 

Piaget Altiplano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8132

Piaget Altiplano 스켈레톤 시계, 38 mm. 18k 핑크 골드 케이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세계에서 가장 얇은(2.4mm) 기계식 스켈레톤 무브먼트, 피아제 자체 제작 1200S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다크 그레이 처리. 로즈 플래티넘 로터.

 
초박형 스켈레톤 핑크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8132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핑크 골드
메탈 중량(gr): 22.6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그레이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38 mm
케이스 두께: 5.34 mm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사파이어 케이스백, 스켈레톤
무브먼트: 기계식 셀프 와인딩

피아제는 두 가지 기록을 수립하며 다시 한 번 초박형 무브먼트 설계 및 제작 상의 한계를 극복합니다. 두 개의 역사적 기록을 남긴, 극히 얇은 두께(2.35mm)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1200P 무브먼트가 런칭된 지 2년 만에 피아제 매뉴팩처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2.40mm) 오토매틱 스켈레톤 무브먼트를 탑재한 세계에서 가장 얇은(5.34mm) 오토매틱 스켈레톤 시계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1874년부터 피아제가 축적해온 전문지식과 노하우의 산물인 동시에 우아한 핑크 골드와 절제된 매력의 다크 그레이를 결합한 현대적인 라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특별한 고급 시계입니다. 스켈레톤 무브먼트에서는 장인들의 정교한 손길이 느껴집니다. 부품의 신뢰도와 견고함을 유지하면서 지극히 섬세한 오픈워크 세공을 하는 매우 복잡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영원히 탁월함을 발휘할 전통적인 장인 기술에 경의를 표하는 무브먼트 위에는 메인 플레이트를 가로지르며 모든 요소를 하나로 결집시키는 여러 개의 긴 곡선과 부품 간에 조화로운 균형을 잡아주는 밸런스 브릿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구조뿐 아니라 폴리싱 처리된 반짝이는 앵글과 대조를 이루는 매트한 표면(태양광선 무늬 브러싱 또는 샌드블라스트 가공)의 교차 배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장식 작업이 무브먼트의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이 마스터 피스는 세계 최고의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베벨링 및 드로잉 처리를 하여 마감하였으며 피아제 서명을 각인하였습니다. (전통적으로 블루 컬러인) 스크류와 핸즈, 핑크 골드 처리된 플래티넘 마이크로-로터를 통해 세심한 디테일이 완성됩니다. 전통 기술을 새롭게 살려낸 현대적인 이 고급 시계는 다크 그레이와 핑크 골드가 조화를 이룬 케이스부터 그레이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까지 모든 컬러가 아름다운 조화를 선보입니다. 이는 즉, 기술과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