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박형 셀프 와인딩 핑크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5131
 

Piaget Altiplano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5131

Piaget Altiplano 시계, 43 mm. 18k 핑크 골드 케이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피아제 자체 제작 1208P 초박형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스몰 세컨즈 표시 기능.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2.35 mm). 22k 핑크 골드 로터.

 
초박형 셀프 와인딩 핑크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5131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핑크 골드
메탈 중량(gr): 34.3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브라운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손목 사이즈: 210 mm(최대), 173 mm(최소)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43 mm
케이스 두께: 5.25 mm
다이얼 컬러: 실버 마감
인덱스: 배턴형
방수: 02 ATM
기술 사양: 사파이어 케이스백
무브먼트: 기계식 셀프 와인딩

피아제 시그니처인 우아함과 정교함에 경의를 표하며 제작된 핑크 골드 소재의 초박형 시계는 시간을 초월하는 순수함과 고전주의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초정밀 기계의 한계를 다시 한번 뛰어넘어 새롭게 창조한 울트라-씬 무브먼트를 현대적 미니멀리즘이 반영된 Altiplano 시계에 장착했습니다. 마이크로-로터의 원리를 차용한 이 무브먼트는 울트라-씬 분야에서 두 개의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두께 2.35 mm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라는 기록과 전체 두께 5.25 mm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시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세 가지 레이어로 구성된 실버 다이얼의 4시 방향에 정교하게 스몰 세컨즈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습니다. 절제미와 우아함을 겸비한 이 시계는 모던 클래식을 대변해줍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Piaget Altiplano 초박형 시계

피아제 울트라-씬 시계 - 1200P 무브먼트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