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박형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8040
 

Piaget Emperador 쿠썽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8040

Piaget Emperador 뚜르비옹 쿠썽 시계, 46.5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스몰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피아제 자체 제작 1270P 초박형 기계식 셀프 와인딩 뚜르비옹 무브먼트, 뒷면에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기능. 플래티넘 로터. 고유번호가 부여된 18피스 리미티드 에디션.

 
초박형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8040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125.7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케이스 형태: 쿠션형
케이스 직경: 46.5 mm
케이스 두께: 10.4 mm
다이얼 컬러: 블랙
인덱스: 배턴형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스몰 사파이어 케이스 백
무브먼트: 기계식 셀프 와인딩
넘버드 에디션
리미티드 시리즈

언제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컴플리케이션 무브먼트를 개발하고자 하는 피아제의 의지를 반영한 이 시계는 울트라-씬 무브먼트 분야에서 독보적인 피아제의 역량을 증명합니다. 피아제의 DNA가 반영된 이 새로운 시계는 고유번호가 부여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얇은 쉐이프드 뚜르비옹 무브먼트 600P와 마이크로-로터를 장착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1208P의 장점들을 동시에 갖춘 피아제 최초의 울트라-씬 셀프 와인딩 뚜르비옹 무브먼트 1270P는 두께가 5.55mm에 지나지 않으며 기술적, 미적 측면의 완벽함을 자랑합니다. 블랙 코팅 처리한 무브먼트는 블랙 컬러의 베젤과 조화를 이루며 대담하고 현대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두께가 10.4mm에 불과한 케이스로 시계 제조에 있어 가장 얇은 측면을 자랑하는 새로운 Piaget Emperador 뚜르비옹 쿠썽 오토매틱 시계는 피아제가 오랜 세월에 걸쳐 고급 워치메이킹 역사에 큰 획을 그어 온 기술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명품 시계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