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박형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040
 

Piaget Emperador 쿠썽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7040

Piaget Emperador 뚜르비옹 쿠썽 시계, 49 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136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9.9캐럿)와 87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6.1캐럿) 세팅. 107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2캐럿)가 세팅된 다이얼. 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3캐럿)와 8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0.2캐럿)가 세팅된 크라운. 732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26.1캐럿)가 세팅된 브레이슬릿. 스몰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피아제 자체 제작 1270P 초박형 기계식 셀프 와인딩 뚜르비옹 무브먼트,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기능. 플래티넘 로터. 유니크 피스.

 
초박형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040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221.4
스트랩 타입: 주얼 세팅, 골드
스트랩 버클: 일체형 클래스프
손목 사이즈: 0 mm(최소)
케이스 형태: 쿠션형
케이스 직경: 49 mm
케이스 두께: 10.6 mm
다이얼 소재: 프레셔스 스톤
다이얼 마감: 보석 세팅
인덱스: 배턴형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스몰 사파이어 케이스 백
무브먼트: 기계식 셀프 와인딩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리미티드 시리즈

피아제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고급 시계 및 하이 주얼리 제작 기술을 결합하여 놀라운 시계를 선보입니다. 언제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컴플리케이션 무브먼트를 개발하고자 하는 피아제의 의지를 반영하는 이 시계는 울트라-씬 무브먼트 분야에서 독보적인 능력을 갖춘 피아제의 역량을 증명합니다. 두께가 5.55 mm에 불과한 1270P 무브먼트는 피아제 최초의 울트라-씬 뚜르비옹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입니다. 사파이어 크라스탈 다이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피아제의 기술력은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을 통해 한층 강조되었습니다. 바게트 컷 및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는 케이스와 케이스 측면뿐만 아니라, 캐리지와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를 보여주는 케이스백, 폴딩 클래스프, 로터 및 뚜르비옹을 둘러싼 링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 유니크 피스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700시간 이상의 개발 작업과 350시간 이상의 다이아몬드 세팅 작업을 필요로 합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