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G0A39112 (49895)

Piaget Altiplano 시계

시계 G0A39112

Piaget Altiplano 시계, 38mm. 세계에서 가장 얇은(두께 3.65mm) 기계식 핸드 와인딩 시계.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7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7캐럿) 세팅. 피아제 자체 제작 900P 울트라-씬 기계식 핸드 와인딩 시계.

Piaget Altiplano 시계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기계식 시계 Altiplano 38mm 900P는 무브먼트와 케이스가 하나로 통합된 시계입니다.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와 케이스가 결합되어 3.65mm 두께로 울트라-씬 시계 부문의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50년 이상 축적해온 울트라-씬 기술력이 집약된 명품 시계 Altiplano 38mm 900P는 두 개의 피아제 통합 매뉴팩쳐를 구성하는 최고의 워치메이커와 케이스 제작자, 디자이너 등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탄생한 가장 정밀하고 정확도 높은 또 하나의 마스터피스입니다. 극단적 울트라-씬 시계인 Altiplano 38mm 900P의 진정한 비밀은 바로 케이스백이 메인 플레이트의 역할을 하는 케이스의 구조에 숨어 있습니다. 무브먼트와 케이스를 통합하여, 시계의 케이스백을 기계 부품이 장착되는 메인 플레이트로 변신시킨 것입니다. 이 고도로 복잡한 구조는 무브먼트의 구조를 반전시켜 브릿지를 다이얼 쪽에 위치하게 합니다. 이렇게 다이얼 위로 노출된 브릿지는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적인 아름다움도 선보입니다. 밸런스 휠 두께 안에 메커니즘과 핸드 와인딩 시스템이 모두 장착되었으며, Altiplano 컬렉션의 대표적인 디자인적 특징인 오프 센터 핸즈가 시와 분을 가리킵니다. 완전히 외부로 노출된 휠 트레인의 디자인적 특징 또한 부각되어 착용자는 정교한 기술이 적용된 피아제 울트라-씬 메커니즘의 심장을 직접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극도로 제한된 공간에 모든 메커니즘을 장착하기 위해 메인 플레이트 양쪽으로 배럴을 고정시키는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피아제는 다이얼 쪽의 한쪽 브릿지에만 배럴을 고정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이 새로운 방법은 Altiplano 38mm 900P의 성능에 어떤 제한도 주지 않으며, 48시간의 넉넉한 파워리저브를 제공합니다.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30.86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38 mm
케이스 두께: 3.65 mm
다이얼 컬러: 그레이
다이얼 마감: 보석 세팅
인덱스: 배턴형
방수: 02 ATM
무브먼트: 기계식 핸드 와인딩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900P 무브먼트

무브먼트 종류: 기계식 핸드 와인딩
형태: 라운드
기능: 10시 방향 오프 센터 시, 분
기술 사양: 피아제 "P" 시그너처 레귤레이터
파워 리저브 (시간): 48
진동수(vph): 21,600
진동수(Hz): 3
직경(mm): 38
주얼수: 20
두께(mm): 3.65
부품수: 145
마감 처리: 원형 또는 태양광선 무늬 브러시 마감 휠, 태양광선 무늬 새틴 브러시 마감 브릿지, 원형 새틴 브러시 마감 케이스백, 베벨 처리 브릿지

900P 미니사이트 자세히 보기

Discover more

Piaget Altiplano 900P 시계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