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3147

Piaget Protocole XXL 시계, 43.5 x 46.5 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66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8.6캐럿)와 247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2.9캐럿) 세팅. 35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1.7캐럿)가 세팅된 인덱스와 오닉스 다이얼. 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2캐럿)와 16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0.1캐럿)가 세팅된 크라운. 7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0.6캐럿)가 세팅된 클래스프. 피아제 자체 제작 830P 초박형 기계식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

 
초박형 기계식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3147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108.7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케이스 형태: 직사각형
케이스 크기: 43.5 x 46.5 mm
다이얼 소재: 프레셔스 스톤, 오닉스
다이얼 컬러: 블랙
다이얼 마감: 보석 세팅
인덱스: 배턴형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사파이어 케이스백
무브먼트: 기계식 핸드 와인딩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파인 스톤: 오닉스

방대한 사이즈가 전하는 매력적인 Protocole XXL은 피아제의 마스터 피스 컬렉션의 구성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피아제의 워치메이킹 전문성과 하이 주얼리의 섬세한 예술 세계를 결합한 이 시계는 울트라-씬 기계식 핸드 와인딩 칼리버 830P가 장착되었으며, 케이스 전면에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되었습니다. 독보적인 보석 컷팅 및 세팅 노하우를 보유한 피아제는 다이아몬드 하나 하나가 시계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세공하였습니다. 케이스백에도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화이트 골드 케이스 전체를 다이아몬드의 광채로 감쌌습니다. 또한, 오닉스 다이얼에도 바게트 컷 세팅 다이아몬드 인덱스를 적용하였습니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 시계는 피아제의 특별한 장인정신과 숙련된 기술력을 대변합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