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씬 데이트 화이트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8130
 

Piaget Altiplano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8130

Piaget Altiplano 시계, 40 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피아제 자체 제작 1205P 초박형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스몰 세컨즈와 날짜창, 세계에서 가장 얇은 무브먼트(두께 3 mm). 22K 핑크 골드 로터.

 
울트라-씬 데이트 화이트 골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8130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33.6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아르디옹 버클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40 mm
케이스 두께: 6.36 mm
다이얼 컬러: 실버 마감
인덱스: 배턴형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사파이어 케이스백
무브먼트: 기계식 셀프 와인딩

새로운 컴플리케이션, 새로운 두 개의 기록. 가장 얇은 무브먼트와 케이스로 해당 부문에서 두 개의 기록을 보유한 Piaget Altiplano 컬렉션에서 최초로 날짜창을 장착한 시계를 선보입니다. 핵심에 집중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상징하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3.00mm 두께의 무브먼트와 6.36mm 두께의 케이스는 지극히 작은 공간에 고도의 정밀 기술이 완벽하게 구현될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화이트 골드로 제작된 직경 40mm의 케이스는 날짜창과 스몰 세컨즈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1205P 무브먼트를 탑재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세 개의 레벨로 구성된 다이얼과 단일 인덱스 및 이중 인덱스의 교차 배치가 보여주는 섬세한 유희는 피아제 초박형 오토매틱 시계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입니다. 이 시계는 시대를 초월하는 진정한 클래식의 특징인 순수함과 고전미를 겸비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명품 시계입니다.

Altiplano 컬렉션을 위해 개발된 12번째 무브먼트인 1205P는 2010년 피아제에서 선보인 1208P의 계보를 잇는 무브먼트입니다. 1205P는 3.00mm라는 기록적인 얇은 두께로 다시 한 번 초박형 무브먼트의 한계를 뛰어넘었습니다. 정성스럽게 수공으로 제작하고 조립한 221개의 부품들이 섬세한 기계식 무브먼트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오프 센터 인디케이터의 전통에 충실하게 9시 방향에 자리 잡은 날짜창은 5시 방향의 스몰 세컨즈 디스플레이와 완벽한 균형을 선보입니다. 각 제품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피아제 워치메이커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1205P 무브먼트에는 마치 비밀 서명처럼 피아제를 뜻하는 ''P'' 장식이 레귤레이팅 인덱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장식, 원형 그레인 처리 메인 플레이트, 베벨 처리 브릿지, 태양 광선 무늬 새틴 마감 휠, 블루 스크류는 이 탁월한 무브먼트에 품격을 더하며 스위스 워치메이커 피아제만의 미적 코드를 잘 보여줍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Piaget Altiplano 초박형 시계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