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0037
 

Piaget Emperador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0037

Piaget Emperador 뚜르비옹 스켈레톤 시계, 32 x 41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17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2.1캐럿) 세팅. 2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4캐럿) 세팅 버클. 세계에서 가장 얇은 형태의 플라잉 뚜르비옹 기계식 무브먼트(두께 3.5mm), 피아제 자체 제작 600D 주얼 세팅 화이트 골드 핸드 와인딩 스켈레톤 무브먼트. 16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4캐럿)와 7개의 블루 사파이어 카보숑이 세팅된 무브먼트. 넘버드 에디션.

 
스켈레톤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0037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53.6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손목 사이즈: 206 mm(최대), 165 mm(최소)
케이스 형태: 인버스드 토노
케이스 크기: 32 x 41 mm
케이스 두께: 9.6 mm
다이얼 소재: 프레셔스 스톤
다이얼 마감: 보석 세팅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사파이어 케이스백, 보석 세팅 스켈레톤
무브먼트: 기계식 핸드 와인딩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넘버드 에디션

럭셔리 시계의 제작과 하이 주얼리 창작은 전통적으로 피아제의 전문성이 빛나는 두 분야입니다. 시계 제작에서 가장 상징적인 컴플리케이션인 뚜르비옹, 그것도 한층 인상적인 스켈레톤 버전의 뚜르비옹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독창적인 케이스를 결합한 모델입니다. 또한 보석을 세팅해 놓은 브릿지에서도 알 수 있듯이, 탁월한 전문성을 요구하는 시계입니다. Piaget Emperador 모델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보석을 세팅한 스켈레톤 뚜르비옹을 선보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