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페이즈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115
 

Piaget Gouverneur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7115

Piaget Gouverneur 시계, 43 mm.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 12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4캐럿) 세팅. 태양 광선 모티프 기요쉐 마감 실버 컬러 다이얼, 18k 화이트 골드 인덱스 및 달. 스몰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피아제 자체 제작 642P 초박형 기계식 핸드 와인딩 뚜르비옹 문페이스 무브먼트.

 
문페이즈 뚜르비옹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115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화이트 골드
메탈 중량(gr): 88.6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손목 사이즈: 204 mm(최대), 164 mm(최소)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43 mm
케이스 두께: 9.2 mm
다이얼 컬러: 실버 마감
다이얼 마감: 기요쉐
인덱스: 배턴형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스몰 사파이어 케이스 백
무브먼트: 기계식 핸드 와인딩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넘버드 에디션

탁월한 기술력과 대담한 미적감각이 결합된 Gouverneur 라인은 피아제의 오랜 전통과 장인정신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Black Tie 컬렉션의 라인으로 출시된 Gouverneur는 컬렉션의 전통에 따라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스 안에 피아제가 자체적으로 구상하고, 개발, 제작한 기계식 무브먼트와 컴플리케이션 모듈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Gouverneur 시계를 통해 원형과 타원형이 미묘한 조화를 이룬 참신한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케이스 외곽부터 다이얼 중심까지 원모양을 연속 배치하여 정교하고 균형잡힌 건축적 구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울트라-씬 기계식 핸드 와인딩 뚜르비옹 무브먼트 642P를 장착한 뚜르비옹 문페이스는 피아제의 특징인 고도의 정교함과 최상급 컴플리케이션 모듈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특히 두 줄로 정교하게 세팅한 다이아몬드까지 빛을 발해 숙련된 시계장인의 진정할 걸작이라 할 만한 시계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Black Tie Gouverneur 시계

피아제 Black Tie Gouverneur 시계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