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6111

Piaget Polo 뚜르비옹 시계, 44 mm. 18k 핑크 골드 케이스, 94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11.4캐럿)와 92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5.3캐럿) 세팅. 30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1캐럿)와 113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5캐럿)가 세팅된 화이트 마더 오브 펄 다이얼. 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1캐럿)와 8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0.2캐럿)가 세팅된 크라운. 24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약 1.8캐럿)가 세팅된 클래스프.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세계에서 가장 얇은 형태의 플라잉 뚜르비옹 기계식 무브먼트(두께 3.5 mm), 피아제 자체 제작 600P 핸드 와인딩 무브먼트,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기능. 넘버드 에디션.

 
뚜르비옹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6111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핑크 골드
메탈 중량(gr): 136.1
스트랩 타입: 앨리게이터
스트랩 컬러: 브라운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손목 사이즈: 0 mm(최소)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44 mm
케이스 두께: 11.5 mm
다이얼 소재: 자개, 프레셔스 스톤
다이얼 컬러: 화이트
다이얼 마감: 보석 세팅
인덱스: 배턴형
방수: 03 ATM
기술 사양: 스몰 사파이어 케이스 백
무브먼트: 기계식 핸드 와인딩
프레셔스 스톤: 다이아몬드
기타 소재: 화이트 마더오브펄
넘버드 에디션

고급 시계와 하이 주얼리의 결합은 피아제의 숙련된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피아제의 시계 제조 노하우가 담긴 600P 기계식 무브먼트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형태의 초박형 뚜르비옹입니다. 화려한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피아제의 주얼리 노하우를 잘 보여줍니다. Piaget Polo 케이스는 케이스백의 윗부분까지 표면 마감 처리되었습니다. 수직 또는 수평 배열된 바게트 컷의 뛰어난 구성이 시계의 상징적 디자인을 완벽하게 증명합니다. 마더 오브 펄 다이얼에 세팅된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는 브릴리언트 컷과 대조를 이룹니다. 직경 44 mm의 다이아몬드 세팅 핑크 골드 모델의 제작에는 400시간 이상이 소요되었습니다. 직경 39 mm의 여성 모델도 함께 선보입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