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셀프 와인딩 티타늄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011
 

Piaget Polo FortyFive 시계

정보 요청 추가 정보

상세 정보

Ref : 시계 G0A37011

Piaget Polo FortyFive 시계, 45 mm. 티타늄 케이스, 18k 핑크 골드 거드룬. 18k 핑크 골드 루미네슨트 인덱스가 놓인 다이얼.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피아제 자체 제작 800P PVD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세컨즈 및 날짜 표시 기능.

 
기계식 셀프 와인딩 티타늄 시계 - 피아제 명품 시계 G0A37011
제품 타입: 시계
메탈: 핑크 골드, 티타늄
메탈 중량(gr): 76.7
스트랩 타입: 러버
스트랩 컬러: 블랙
스트랩 버클: 디플로이언트 버클
손목 사이즈: 205 mm(최대), 110 mm(최소)
케이스 형태: 라운드
케이스 직경: 45 mm
케이스 두께: 12.3 mm
다이얼 컬러: 블랙
인덱스: 배턴형, 도트
방수: 10 ATM
기술 사양: 사파이어 케이스백
무브먼트: 기계식 셀프 와인딩

과거에 대한 기억이 미래를 쓰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면, Piaget Polo FortyFive 시계는 분명 이러한 문구의 생생한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Piaget Polo 시계를 과감히 변형하고 스포티함을 더한 시계는 폴로 경기 시간인 45분을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45 mm의 직경을 가졌습니다. 이 시계는 가장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었고, 새로운 소재를 동원하였으며, 최고의 마감처리까지 더해졌습니다. 핑크 골드의 시크한 터치로 장식한 티타늄 소재의 이 시계는 핑크 골드 거드룬이 장식되고 여름/겨울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클이 달린 러버 스트랩을 사용했습니다. 100 m 방수 기능과 대형 날짜창이 있는 블랙 다이얼이 특징인 시계에는 피아제 자체제작 800P 기계식 무브먼트가 장착되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추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