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검색가이드

검색 단어 : 화이트골드목걸이

피아제의 화이트골드목걸이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포제션이 열정을 만났을 때...

1990년, 무브먼트의 대가(大家), 피아제가 첫 쥬얼리 컬렉션 "포제션"과 함께 춤의 세계로 입성합니다. 포제션은 사랑과 움직임을 테마로 하여 반지"레볼루션"으로 그 출발을 열었습니다.

화이트골드목걸이 : 추가 정보

90년대, 피아제는 포제션의 물결을 일으킵니다. "움직임"은 여러가지 컨셉으로 재해석 되어 다수의 쥬얼리 상품을 탄생시킵니다. 포제션 체인목걸이는 회전반지의 컨셉을 고수한 링이 화이트골드체인에 장착되어 아래위로 미끄러지듯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작은 원주들로 이루어진 스티치가 돋보이는 목걸이와 체인팔찌들은 "움직임"을 여러형태로 선보여 주고 있습니다.

피아제가 전하는 감동

두 링을 합체하는 일은 매우 섬세한 작업으로서, 피아제의 최고 보석세공 장인들이 수공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제네바에서 가장 큰 쥬얼리 매뉴팩처를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뛰어난 보석감정 전문기술은 피아제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모든 원석들은 수공으로 깎고 다듬어 지며, 피아제 명품주얼리팔찌에 수공으로 세팅됩니다.

피아제의 대담함과 기술

피아제는 탄생 이후부터 지금까지 아방가르드하고 스펙타클한 브랜드로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오늘날 피아제는 시계업계 뿐만이 아니라 패션귀걸이, 여자팔찌, 여자팬던트, 목걸이, 뱅글 등을 선보이며 쥬얼리업계에서도, 대담함과 독창성의 확실한 대명사로 자리잡았습니다. 피아제의 디자이너들은 특히 테마컬렉션들을 통해서 자신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고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