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가이드

검색 단어 : 남자다이아몬드시계

피아제의 남자다이아몬드시계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피아제 폴로 - 옐로우골드스위스시계

1979년, 원형케이스의 피아제 폴로가 처음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브레이슬릿, 케이스 및 다이얼 모두가 같은 방법(폴리싱 가드룬과 새틴 처리면을 번갈아가며 배열)으로 마감되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는 모델입니다. 약 30년 후 피아제는, 크로노그래프시계인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를 선보이면서 시계의 역사 속으로 들어갑니다.

남자다이아몬드시계 : 추가 정보

시계 중의 스타, 스타들의 시계, 스위스스포츠시계 피아제 폴로는 출시후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언제나 시대의 유행과 잘 어울립니다. 피아제 폴로가 생일을 맞이하여 1980년대를 회상케 하는 투컬러 모델을 한정판으로 출시합니다. 시대를 막론하고 피아제 폴로의 매력은 브레이슬릿, 케이스, 베젤의 완벽한 통합입니다. 바로 이것이 피아제 폴로로 하여금 어떤 상황에서든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명품시계가 될 수 있게 해주는 매력입니다.

피아제 폴로 남자손목시계 , 30년의 우수함

2001년에 출시된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다이아몬드시계의 새 디자인은 케이스와 시계줄의 통합과 폴리싱과 새틴 마감의의 교대 배열을 고수하며 오리지널 버전에 충실합니다. 하지만 이와 더불어 새로운 디자인이 추가 되었습니다 : 더 풍부해진 볼륨감, 골드 소재의 숫자 및 인덱스가 더 눈에 띄며, 가는 폴리싱 라인이 문자판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핑크골드시계에 깃든 피아제의 기술과 전문성

피아제 폴로 화이트골드남자시계의 케이스는 하나의 복합적 건출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구성하는 다섯 개의 요소가 폴리싱과 새틴 마감의 교대로 매우 특별한 인상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특히 베젤은 장인들이 가공된 표면을 하나하나 보호해 가며 최고의 정성으로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