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가이드

검색 단어 : 토파즈반지

피아제의 토파즈반지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미스 프로토콜 : 자유의 바람이 불다

1998년, 피아제는 미스 프로토콜을 런칭합니다. 미스 프로토콜은 사각형의 주얼리 워치로서 교체가 가능한 여러 시계줄을 가진 고급 패션악세사리입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성스럽고 놀라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스톤반지, 골드귀걸이, 애머티스트 반지 등이 컬렉션에 추가 되었습니다.

토파즈반지 : 추가 정보

미스 프로토콜은 유행을 쫓아가고, 유행은 미스 프로토콜을 쫓아갑니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컬렉션이 선보이는 미스 포로토콜은 마치 무지개를 연상케 합니다.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컬렉션 미스 프로토콜은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패션쥬얼리들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피아제가 미스 프로토콜로 당신을 유혹합니다.

신비스러운 매력으로 유혹을 멈추지 않는 여성들을 이야기하듯 미스 프로토콜의 패션쥬얼리는 자신의 예측할 수 없고 겉잡을 수 없는 매력을 이야기합니다. 미스 프로토콜 시계와 같이 이 브랜드 귀걸이는 자신의 매력을 당당히 뽐냅니다. 여러 사이즈로 세공된 다이아들 위에서 반사되는 빛들은 강렬한 광채를 만들어냅니다.

피아제 장인들의 기술

미스 프로토콜의 여자다이아몬드 주얼리는 피아제 보석세공 장인들의 훌륭한 기술을 증명해 주는 좋은 예입니다. 정교한 기술로 세공되어 세팅된 다이아몬드들은 매우 가느다란 체인위에 하나씩 배열됩니다. 모든 보석들은 세공작업부터 세팅 및 마무리 작업까지 모두 수공으로 다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