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검색가이드

검색 단어 : 시계장인

피아제의 시계장인을 감상해 보십시오

스위스시계브랜드 피아제

피아제는 오랜세월에 걸쳐 고정되어 있는 법칙이나 컨셉들을 타파하면서 명품 시계 브랜드계에 편재하던 낡은 전통들을 일신하려는 브랜드로서 그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피아제의 첫 대담한 시도는 명품시계브랜드와 하이주얼리브랜드 세계에 가담을 하게 된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50년대, 경직되어있던 제네바, 모든 회사들이 자신의 분야를 조심스럽게 지켜나가던 분위기 속에서 이러한 시도는 위험한 도박이었습니다.

시계장인 : 추가 정보

매년 피아제는, 브랜드의 통상적 제품들이나 스페셜에디션 제품들의 주얼리디자인을 내포한 시계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명품세계의 큰 이벤트인 주얼리시계 세트 신제품의 베일이 벗겨지는 시간은 모든 이들이 숨을 죽이고 기다리는 순간입니다. 피아제에게 있어 컬렉션이란 시계를 예찬하고 시계의 기본적 기능을 초월하여 비할 데 없이 훌륭한 하나의 미적 오브제 또는 장식품으로 승화시킬수 있는 소중한 기회입니다.

주얼리시계, 피아제의 대담성과 독창성의 상징

피아제의 디자인시계는 각각의 모델이 하나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 매력적인 럭셔리 제품, 명품 시계제조 업계의 가장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시킬수 있는 명품시계를 만들기 위한 도전. 이 도전을 위해서 각각의 요소에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 충격에 대한 내성, 완성품의 무게, 보석세팅의 복잡한 기술, 브레이슬릿의 이상적인 장력.

피아제, 주얼리브랜드 및 시계매뉴펙처

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독보적 창의성의 결실, 피아제 주얼리컬렉션은 피아제로 하여금 파리 방돔광장 내 최고 명성의 시계 및 주얼리 매장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피아제는 대담성 그 자체입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명품주얼리시계브랜드, 피아제는 시작부터 지금까지 대담한 개척자의 자리를 지키는 브랜드였습니다. 굳은 신념을 바탕으로 피아제 매뉴펙처는 특별한 운명을 개척해 왔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