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유사 제품

스위스 시계제조사 피아제의 기계식시계

블랙타이 컬렉션은 피아제 시계의 기술적 유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 방식을 그대로 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완벽한 기술구조를 수용하면서 미적요소까지 놓치지 않은 컬렉션의 기계식시계 모델들은 진정 시계를 아는 이들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블랙타이는 시간을 초월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하여 시간을 이용합니다.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하는 이 시대에 피아제는 영속성의 가치를 잊지 않습니다.

수동시계 : 추가 정보

2002년, 피아제는 1967년에 출시되었던 역사적인 모델 금시계를 시대에 맞게 수정하여 재출시 하였습니다. 케이스 윗면과 다이얼 윗면은 전통적 시계의 특징인 기요쉐 마감을 연상시키는 클루 드 파리로 장식되었습니다. 무브먼트 430P가 장착된 이 초박형 시계는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에서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피아제 렉탕글 아 랑시엔 파워리저브금시계 가 자아내는 품격과 절제미

피아제의 렉탕글 아 랑시엔 수동시계는 1969년 모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넓은 케이스 안에는 기계식 시계제조의 최고기술로 만들어진 하나의 걸작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561P 무브먼트는 레트로그레이드세컨드 기능, 대형 날짜표시와 40시간 파워리저브 표시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남성미의 블랙타이 명품파워리저브시계

블랙타이 컬렉션의 모든 남성워치는 피아제 사가 창립 이래 오랜시간동안 개발시켜온 자체 시계제조 기술에 의해서 탄생되었습니다. 브랜드의 뿌리를 되찾아 부활시킨 이 시계는 피아제 탄생부터 지금까지 전수되어온 그 기술의 노하우처럼 대대로 물려줄 수 있는 진정한 명품시계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