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유사 제품

피아제 알티플라노 - 남자패션시계

피아제 알티플라노 컬렉션의 이름은 남아메리카 자연의 탁트인 풍경이 인상적인 알티플라노 고원에서 따온 것입니다. 피아제 알티플라노의 정제된 미가 세련된 초박형골드시계를 통해 전해집니다.

화인워치 : 추가 정보

피아제의 전통적 미의 기준을 적용하고 있는 이 남자초박형시계 는 정결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두드러지는 수동식시계 입니다. 깔끔한 다이얼과 지극히 얇은 배턴형 시계바늘은 알티플라노 시계디자인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던한 사이즈에 스몰세컨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케이스백으로 무브먼트가 보이는 스켈레톤다이아몬드시계 입니다.

알티플라노 기계식골드시계의 고전성과 정결함

2007년, 알티플라노의 새로운 다이아몬드 시계의 문자판은 피아제의 초박형 18K시계 초기모델의 역사적인 다이얼에서 착안하여 지극히 정결한 느낌의 숫자와 인덱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읽기 쉬우며 심플한 인덱스는 이 초박형 스위스시계가 자아내는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하고 우아한 라인을 더욱 더 강조해 주며 시계줄을 연결하는 러그의 크기는 케이스의 섬세함과 정결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알티플라노 명품태엽시계 및 스켈레톤 워치에 담긴 피아제의 기술과 전문성

새로 선보이는 12라인 무브먼트의 피아제 알티플라노 838P 무브먼트는 피아제가 보유한 초박형 무브먼트 제작분야의 뛰어난 기술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핸드와인딩 무브먼트의 두께는 겨우 2.5mm에 불과한 진정으로 얇은명품시계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