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검색 단어 : 초박형골드시계

피아제의 초박형골드시계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피아제 알티플라노 - 고급 남성시계

기계식 무브먼트의 공급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90년대 말 피아제는 정결함과 고전미의 상징, 피아제 알티플라노 초박형명품시계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 컬렉션은 브랜드가 보유한 풍부한 역사적 유산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에너지와 현대성을 통해 재해석한 모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박형골드시계 : 추가 정보

피아제의 전통적 미의 기준을 적용하고 있는 이 남자초박형시계 는 정결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두드러지는 수동식시계 입니다. 깔끔한 다이얼과 지극히 얇은 배턴형 시계바늘은 알티플라노 시계디자인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던한 사이즈에 스몰세컨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케이스백으로 무브먼트가 보이는 스켈레톤다이아몬드시계 입니다.

피아제 알티플라노 레드골드시계 및 화이트골드스위스시계 의 품격있고 절제된 아름다움

2007년, 알티플라노 남성와치 컬렉션에 지름 38mm, 케이스 두께 4.2mm의 고품격 라운드형 태엽시계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델에는 놀라울 정도로 얇은 사이즈와 꼬뜨 드 제네브 장식, 그리고 수공 베벨 처리 로듐 도금 브릿지를 자랑하는 핸드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430P가 탑재되었습니다.

알티플라노 명품태엽시계 및 스켈레톤 워치에 담긴 피아제의 기술과 전문성

피아제 기계식명품시계의 명성을 널리 알리게 된 초박형 무브먼트 중 430P는 2.1mm라는 놀라운 두께를 자랑하며 18개월의 제작 및 개발기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알티플라노 컬렉션 중 한 모델은 2003년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