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검색 단어 : 오토매틱스위스워치

피아제의 오토매틱스위스워치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피아제 알티플라노 명품와치, 핑크 골드 스위스시계

기계식 무브먼트의 공급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90년대 말 피아제는 정결함과 고전미의 상징, 피아제 알티플라노 초박형명품시계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 컬렉션은 브랜드가 보유한 풍부한 역사적 유산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에너지와 현대성을 통해 재해석한 모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토매틱스위스워치 : 추가 정보

알티플라노 라인의 정신을 그대로 반영하는 새로운 모델들에는 기계식 초박형 무브먼트 430P가 탑재되었습니다. 알티플라노 컬렉션에 추가되는 라운드형 오토매틱워치는 직경 38mm에 케이스 두께가 4.2mm로 그 품격과 우아함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2.1mm의 두께, 수공 베벨 처리된 로듐 도금 브릿지, 그리고 꼬뜨 드 제네브 마무리까지, 그 훌륭함을 증명하고 있는 피아제의 오토매틱스위스워치의 케이스백에는 피아제의 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피아제 알티플라노 기계식남자시계, 그 대담성과 품격

2007년, 알티플라노 남성와치 컬렉션에 지름 38mm, 케이스 두께 4.2mm의 고품격 라운드형 태엽시계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델에는 놀라울 정도로 얇은 사이즈와 꼬뜨 드 제네브 장식, 그리고 수공 베벨 처리 로듐 도금 브릿지를 자랑하는 핸드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430P가 탑재되었습니다.

피아제 시계 제조사

스위스 쥐라산맥의 중심에서 1874년 창립된 이후로 줄곧 피아제는 하이엔드시계의 대표적 브랜드로서 시계제조업을 완벽한 기술과 예술이 조합된 하나의 완전한 형태로 성장시켰습니다. 피아제는 언제나 시계제조업을 예술 그 자체로 여겨왔기에 그 어떤 디테일도 간과하지 않으며, 어떤 타협도 수용하지 않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