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검색 단어 : 스켈레톤다이아몬드시계

피아제의 스켈레톤다이아몬드시계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피아제 알티플라노 - 고급 남성시계

1958년 피아제는 최초의 기계식 초박형 무브먼트 칼리버 9P (두께 2mm)를 선보였습니다. 그로부터 3년후, 워치메이커 발렌틴 피아제 (Valentin Piaget)가 현재까지도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기네스 북에도 등록이 되어있는 두께 2.3mm의 무브먼트 12P를 개발했습니다.

스켈레톤다이아몬드시계 : 추가 정보

알티플라노 라인의 정신을 그대로 반영하는 새로운 모델들에는 기계식 초박형 무브먼트 430P가 탑재되었습니다. 알티플라노 컬렉션에 추가되는 라운드형 오토매틱워치는 직경 38mm에 케이스 두께가 4.2mm로 그 품격과 우아함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2.1mm의 두께, 수공 베벨 처리된 로듐 도금 브릿지, 그리고 꼬뜨 드 제네브 마무리까지, 그 훌륭함을 증명하고 있는 피아제의 오토매틱스위스워치의 케이스백에는 피아제의 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피아제 알티플라노 기계식남자시계, 그 대담성과 품격

피아제의 전통적 미적기준을 표방하고 있는 이 기계식 초박형시계 는 정결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두드러지는 화인워치 입니다. 깔끔한 다이얼과 지극히 얇은 배턴형 시계바늘은 알티플라노 남성워치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던한 사이즈에 스몰세컨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파이어 케이스백으로 무브먼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티플라노 오토매틱워치에 담긴 피아제의 기술과 전문성

새로 선보이는 12라인 무브먼트의 피아제 알티플라노 838P 무브먼트는 피아제가 보유한 초박형 무브먼트 제작분야의 뛰어난 기술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핸드와인딩 무브먼트의 두께는 겨우 2.5mm에 불과한 진정으로 얇은명품시계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