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유사 제품

스위스 시계 제작사 피아제의 알티플라노 오토매틱 화이트골드시계

기계식 무브먼트의 공급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90년대 말 피아제는 정결함과 고전미의 상징, 피아제 알티플라노 초박형명품시계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 컬렉션은 브랜드가 보유한 풍부한 역사적 유산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에너지와 현대성을 통해 재해석한 모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품태엽시계 : 추가 정보

알티플라노 라인의 정신을 그대로 반영하는 새로운 모델들에는 기계식 초박형 무브먼트 430P가 탑재되었습니다. 알티플라노 컬렉션에 추가되는 라운드형 오토매틱워치는 직경 38mm에 케이스 두께가 4.2mm로 그 품격과 우아함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2.1mm의 두께, 수공 베벨 처리된 로듐 도금 브릿지, 그리고 꼬뜨 드 제네브 마무리까지, 그 훌륭함을 증명하고 있는 피아제의 오토매틱스위스워치의 케이스백에는 피아제의 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피아제 무브먼트의 자부심

2007년, 알티플라노의 새로운 다이아몬드 시계의 문자판은 피아제의 초박형 18K시계 초기모델의 역사적인 다이얼에서 착안하여 지극히 정결한 느낌의 숫자와 인덱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읽기 쉬우며 심플한 인덱스는 이 초박형 스위스시계가 자아내는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하고 우아한 라인을 더욱 더 강조해 주며 시계줄을 연결하는 러그의 크기는 케이스의 섬세함과 정결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피아제 시계 제조사

초박형 다이아몬드시계는 피아제의 전설적인 전문분야가 되었습니다. 두께가 2.1mm밖에 되지 않는 얇은 무브먼트 430P는 시간이 갈수록 발전하는 시계예술의 상징입니다. 이 최신 무브먼트의 완벽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하여 피아제 제조사의 시계장인들은 3주동안의 테스트 작업을 진행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