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검색가이드

검색 단어 : 화이트골드커프스

피아제의 화이트골드커프스를 감상해 보십시오
유사 제품

피아제가 제안하는 남성의 멋

피아제 남성시계가 자랑하는 단정하고 우아한 라인은 고급스런 남성미를 추구하는 남자쥬얼리 컬렉션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피아제 커프스링크는 시크한 매력을 발산시켜 줍니다.

화이트골드커프스 : 추가 정보

피아제는 오랜세월에 걸쳐, 고정되어 있는 남자쥬얼리 제조 법칙이나 컨셉들을 교묘하게 벗어나는면서, 명품 시계 브랜드계에 편재하던 낡은 전통들을 일신하려는 브랜드로서 그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피아제의 첫 대담한 시도는 고급 명품시계와 명품쥬얼리 세계에 가담을 하게 된것부터 시작되었습니다. 50년대, 경직되어있던 제네바, 모든 회사들이 자신의 분야를 조심스럽게 지켜나가던 분위기 속에서, 이러한 시도는 위험한 도박이었습니다.

피아제의 숙명과 전설

피아제의 남성주얼리 컬렉션들은 기술과 스타일, 그리고 독창성의 결실로 유명브랜드들 사이에서 피아제를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시켜주었습니다. 한마디로 피아제를 포현한다면, 도저히 예측할 수 없는 "대담함"입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업계에서 용감한 선구자로 항상 불리어 오고 있습니다. 피아제 매뉴팩처는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조금은 특별한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데 성공을 해온 것입니다.

피아제의 전통과 기술

전통, 무브먼트, 예외적, 도발, 호화로움. 이러한 것들이 브랜드의 진짜모습을 말해주는 이미지 들입니다. 이원성을 표상으로하여 다수의 색깔, 병렬, 대립들이 필연적으로 얽혀있는 것이 피아제의 모습입니다. 전통과 혁신, 첨단성과 아름다움, 기능성과 스타일, 그리고 시계브랜드와 쥬얼리 브랜드를 훌륭하게 배합시키고 있을 뿐 아니라, 쥐라(Jura)산맥의 평온함과 코스모폴리트한 측면을 절묘하게 매치해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설립일부터 지금까지 피아제 사를 만들어오고 성장시켜온 힘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