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700P 무브먼트

쿠션형 무브먼트인 700P 모델은 고정밀 제너레이터를 장착한 피아제의 첫 번째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로, 피아제의 상징적인 울트라-씬 무브먼트에 쿼츠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전통적인 워치메이킹 코드에 반전을 더했습니다. 1976년 출시 당시 3.1mm의 두께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무브먼트였던 피아제의 7P 울트라-씬 쿼츠 무브먼트에 경의를 표하는 모델입니다. 두께가 5.5mm에 불과한 700P 기계식 무브먼트는 32,768Hz의 높은 진동수를 자랑하는 조절 장치로 무브먼트의 작동을 제어합니다. 700P 무브먼트는 뛰어난 정밀도 이외에도 자기장과 중력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탁월한 저항력을 자랑합니다. 이 무브먼트의 반전된 구조는 다이얼 전면에 시계의 주요 기능 부품인 플래티넘 오프 센터 로터와 제너레이터를 드러낸 8자 형태의 조화로운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시와 분 역시 중심에서 벗어나 5시 방향에 위치하며,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는 케이스백에 장식되었습니다. 블랙 처리한 무브먼트는 기요쉐 마감 마이크로로터와 베벨 처리 및 태양광선 무늬 마감 브릿지, 원형 새틴 브러시 마감 휠, 실버 컬러 스크류를 통해 전통적인 마감처리에 대한 경의를 표현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