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0P 무브먼트

 
1290P 미닛 리피터 무브먼트 - 피아제 명품 시계

상세 정보

Ref : 1290P

1200P 무브먼트를 바탕으로 하여 개발한 1290P 미닛 리피터는 두께 4.8mm로 해당 분야의 무브먼트 중 세계에서 가장 얇은 무브먼트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입니다. 9시 방향에 있는 리피팅 슬라이드는 원하는 시간에 소리로 시간을 알려주는 미닛 리피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개의 해머가 치는 벨의 진동으로 소리가 나며, 해머는 강도와 중량간의 최적의 관계를 고려하여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무브먼트를 거쳐 쿠션형의 케이스에 최상의 진동과 소리가 전달되도록 벨은 하나의 부속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최고의 반향이 생기도록 케이스 내부는 최대한 비워 놓았습니다. 무브먼트에는 종소리의 시작과 정지 사이에 규칙적인 리듬을 만들어주는 기능을 담당하는 플라이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화 소리가 평균 65데시벨인데, 1290P 미닛 리피터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는 64데시벨 이상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맑은 사운드를 냅니다. 시간은 5 옥타브의 솔# 음을 내고 분은 라# 음을 냅니다. 피아제 워치메이킹 매뉴팩쳐는 강하고 규칙적인 음을 내는 종소리를 개발하는데 만족하지 않고 멜로디 연구를 통해 배음에 가까운 조화로운 3가지 부분음으로 이루어진 풍부하고 청명한 소리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 무브먼트에는 피아제가 처음으로 제작한 "이미지 피니싱" 베어링이라고 하는 가장 고급스러운 피니싱 베어링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든 무브먼트 부속품을 줄이라는 연장을 사용하여 100% 수공으로 장식한 것은 "Toujours faire mieux que nécessaire"라는 모토를 실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베벨링 및 드로잉 처리된 브릿지, 태양 광선 무늬 또는 원형 무늬 새틴 마감된 휠, 핑크 골드 컬러의 로터, 스크류, 미러 폴리싱 마감 처리 등의 장식은 모두 가장 뛰어난 장인들의 노하우가 요구되는 섬세한 작업입니다.

 
1290P 미닛 리피터 무브먼트 - 피아제 명품 시계
무브먼트 종류: 기계식 셀프 와인딩

기능: 미닛 리피터, 시, 분
기술 사양: 울트라-씬 무브먼트

파워 리저브 (시간): 약 40
진동수(vph): 21,600
진동수(Hz): 3

직경(라인): 15.50
직경(mm): 34.9
주얼수: 44
두께(mm): 4.8
부품수: 407

마감 처리: 뒷면: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세공용 줄로 수공 베벨 및 드로잉 처리한 브릿지, 태양광선무늬 새틴 브러시 마감 휠, 피아제 문장이 인그레이빙된 블랙 또는 핑크 컬러 플래티넘 로터, 블랙 또는 핑크 골드 컬러 로듐 및 폴리싱 처리한 스크류, 피아제의 시그니처 "P" 장식 레귤레이터, 앞면: 태양광선무늬 새틴 브러시 및 기요쉐 마감 그리고 세공용 줄로 수공 베벨 및 드로잉 처리한 메인 플레이트, 태양광선무늬 또는 원형 새틴 브러시 마감 그리고 세공용 줄로 수공 베벨 및 드로잉 처리한 스틸 부품, 블랙 또는 폴리싱 마감한 스크류

피아제 자체 제작 1290P 울트라-씬 기계식 미닛 리피터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세계에서 가장 얇은 무브먼트(두께 4.8mm).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무브먼트

관련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