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box-openbubblechevron-downchevron-leftchevron-rightchevron-upCircumferenceclosecredit-cardsellipsisfacebookfiltersgeolocationgoheartHeightinstagramjewelryLinkedinmagnifying-glassmailmenuminuspdfphonepluspointer-downpointer-upreturnshareshopping-bagSpeakerstorestwitteruserwatchesWechatweiboWidthYoukuyoutube
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1200P 무브먼트

유명한 12P 무브먼트의 유산을 물려받은 1200P 무브먼트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입니다. 2.35mm라는 기록적인 얇은 두께를 확보하기 위해 워치메이커 피아제의 모든 울트라-씬 제작 노하우가 동원되었고 무브먼트 부품도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1200P 무브먼트를 구성하는 휠 중 일부는 두께가 0.12mm에 지나지 않으며 이는 머리카락보다 아주 약간 두꺼운 정도입니다. 휠 사이의 간격은 최대한 줄어들어 0.1mm에 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밸런스 스톱 메커니즘도 갖추고 있습니다. 공간을 최적화하기 위해 최고급 소재의 마이크로 로터가 무브먼트의 9시 방향에 장착되었고, 로터 위로 피아제 문장 장식이 더해졌습니다. 각 제품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워치메이커 피아제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1200P 무브먼트에는 태양광선무늬 휠과 독특한 레귤레이터 어셈블리, 그리고 피아제를 뜻하는 인덱스의 «P»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장식, 원형 그레인 처리 메인 플레이트, 베벨 처리 브릿지, 피아제 문장이 새겨진 로터 그리고 블루 스크류는 스위스 워치메이커 피아제만의 미적 코드를 잘 보여줍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default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