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P 무브먼트

상세 정보

Ref : 1200P

유명한 12P 무브먼트의 유산을 물려 받은 1200P 무브먼트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입니다. 2.35mm라는 기록적인 얇은 두께를 확보하기 위해 워치메이커 피아제의 모든 울트라-씬 제작 노하우가 동원되었고 무브먼트 부품도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1200P 무브먼트를 구성하는 휠 중 일부는 두께가 0.12mm에 지나지 않으며 이는 머리카락보다 아주 약간 두꺼운 정도입니다. 휠 사이의 간격은 최대한 줄어들어 0.1mm에 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밸런스 스톱 메커니즘도 갖추고 있습니다. 공간을 최적화하기 위해 플래티넘 소재의 오프 센터 마이크로 로터가 무브먼트의 9시 방향에 장착되었고, 로터 위로 피아제 문장 장식이 더해졌습니다. 각 제품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워치메이커 피아제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1200P 무브먼트에는 태양광선무늬 휠과 독특한 레귤레이터 어셈블리, 그리고 피아제를 뜻하는 인덱스의 «P»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장식, 원형 그레인 처리 메인 플레이트, 베벨 처리 브릿지, 피아제 문장과 리미티드 시리즈 번호가 새겨진 플래티넘 소재의 로터 그리고 블루 스크류는 스위스 워치메이커 피아제만의 미적 코드를 잘 보여줍니다.

 
1200P 울트라-씬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 피아제 명품 시계
무브먼트 종류: 기계식 셀프 와인딩
소재: 플래티넘
형태: 라운드

기능: 시, 분
기술 사양: 플래티넘 오프센터 마이크로 로터, 피아제 "P" 시그너처 레귤레이터, 밸런스 스톱 메커니즘

파워 리저브 (시간): 약 44
진동수(vph): 21,600
진동수(Hz): 3

직경(라인): 13.25
직경(mm): 29.9
주얼수: 25
두께(mm): 2.35
부품수: 180

마감 처리: 원형 그레인 처리 메인 플레이트, 베벨 처리 브릿지, 태양광선무늬 휠, 피아제 문장 인그레이빙 플래티넘 로터,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 인그레이빙 로터, 원형 꼬뜨 드 제네브 장식, 블루 스크류

피아제 자체 제작 1200P 울트라-씬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세계에서 가장 얇은 무브먼트(두께 2.35mm).

*피아제 명품 시계와 주얼리는 개별 작업한 모델이므로 각 제품의 무게와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사 무브먼트

관련 모델